여정현의 영국 투자 및 영국법 연구 (Since 2012)

     

영국의 수입규제

EU 회원국의 수입 규제 조치는 EU 차원에서 결정되며 결정된 조치는 EU 전 회원국에서 동시에 이행됩니다. 역외국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율은 물론이고 반덤핑조치, 상계관세 조치, 세이프가드조치, 수입쿼터 조치 등도 전 EU-27에서 동일하게 취해집니다. 역외국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율은 물론이고 반덤핑조치, 상계관세 조치, 세이프가드조치, 수입쿼터 조치 등도 전 EU-27에서 동일하게 취해집니다. 수산물이나 일부 농산물 등에 대해서는 위생 및 인체 건강 보호를 이유로 특정 지역이나 특정 조건에서만 수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.

영국은 자국산업 보호를 위해 자국산업에 심각한 타격이 우려되는 품목수입에 대해 여타 EU 국가들과 공동으로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, WTO 및 EU규정에 따라 모든 수입할당을 폐지하였으나 일부 MFA협정에 의한 품목과 철강제품에 한해 수입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영국의 규격 및 표준은 모든 제조품, 제조공정, 상품의 시험 및 설치와 작동을 위해 BSI(British Standards Institute)에서 제정하였으며, 연모양의 심볼과 4자리 숫자뒤에 오는 'BS'로 표시하고 있습니다. 제조업자는 제품의 생산 및 판영국은 자국산업 보호를 위해 자국산업에 심각한 타격이 우려되는 품목수입에 대해 여타 EU 국가들과 공동으로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, WTO 및 EU규정에 따라 모든 수입할당을 폐지하였으나 일부 MFA협정에 의한 품목과 철강제품에 한해 수입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영국의 규격 및 표준은 모든 제조품, 제조공정, 상품의 시험 및 설치와 작동을 위해 BSI(British Standards Institute)에서 제정하였으며, 연모양의 심볼과 4자리 숫자뒤에 오는 'BS'로 표시하고 있습니다.

제조업자는 제품의 생산 및 판영국은 자국산업 보호를 위해 자국산업에 심각한 타격이 우려되는 품목수입에 대해 여타 EU 국가들과 공동으로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, WTO 및 EU규정에 따라 모든 수입할당을 폐지하였으나 일부 MFA협정에 의한 품목과 철강제품에 한해 수입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영국의 규격 및 표준은 모든 제조품, 제조공정, 상품의 시험 및 설치와 작동을 위해 BSI(British Standards Institute)에서 제정하였으며, 연모양의 심볼과 4자리 숫자뒤에 오는 'BS'로 표시하고 있습니다. 제조업자는 제품의 생산 및 판매를 위해 National Physical Laboratiry(NPL)이 운영하는 National Measurement Accreditation Scheme(NAMAS)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

 

Copyright © Company XYZ. All rights reserved.
This website was powered by Ewisoft eCommerce Website Builder.